Your Favorite Musics

사이먼도미닉

2011. 10 데뷔, 솔로남성
발라드, 댄스, 랩/힙합
Supreme Team 소속

사이먼 도미닉은 대한민국의 래퍼이다. 2005년, 어드스피치의 1집에 수록된 'A Legend'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인지도를 확보한 그는 랩 실력과 폭발적인 리듬감 그리고 준수한 외모까지 갖춘 그는 여타의 언더그라운드 래퍼들과 활발한 협업은 물론, 크루 지기 펠라즈에 소속되어 활동하며 재능을 펼쳤다. 언더그라운드 힙합 신의 슈퍼 신인으로 떠오르던 E SENS와 함께 슈프림 팀을 구성하여 듀오 활동을 시작했다.

2009년, 듀오의 데뷔 EP [Supreme Team Guide To Excellent Adventure]를 발매했으며, 타이틀곡 'Supermagic'이 좋은 성적을 거두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. 첫 번째 정규앨범 [Supremier] 이후 성공 가도를 달렸으나, 팀의 해체로 솔로 활동에 전념하게 되었다. 2011년,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한 첫 솔로 앨범 [SNL League Begins]로 본인의 음악 세계를 전파했으며, 2015년 9월 발표된 싱글 'W & ONLY'를 시작으로 "복면가왕", "슈가맨", "쇼 미 더 머니5" 등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다.

긴 공백기를 지나 2018년 6월, 새로운 정규작 [DARKROOM]을 발매하며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을 채웠다.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싱글 'Me No Jay Park', '왈' 등을 공개해 강렬한 래핑을 선보였으며, 이듬해 9월 미니앨범 [화기엄금]로 컴백했다.

-

이름: 정기석
별명: 쌈디
국적: 대한민국
생일: 1984. 03. 09
키: 170cm
별자리: 물고기자리
혈액형: AB형